UFC, MMA 전설 유라이어 페이버 계약 해지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UFC, MMA 전설 유라이어 페이버 계약 해지

본문

UFC(종합격투기)가 MMA의 전설 유라이아 페이버를 방출했다는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많은 이들은 그가 여전히 로스터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유라이아 페이버는 종합격투기에서 코치로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 레전드 중 한 명으로, 그의 경력은 다양한 뛰어난 성과로 가득 차 있다. 링 위와 그 너머에서 쌓아온 업적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으며, 그의 전성기 동안 그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간에 그의 기여는 분명하다.

그가 마지막으로 옥타곤에 나선 것은 5년 전으로, 이날 그는 페트르 얀에게 헤드킥으로 패배했다. 이 경기는 얀이 순조롭게 랭킹을 상승시키고 있을 때 진행됐고, 페이버는 리키 시몬과의 복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임했던 경기였다. 이후 그는 더 이상 경기를 치르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은 그가 은퇴한 것으로 생각했으며, 페이버 자신도 최근 그렇게 언급한 바 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계약 상태에 있었고 UFC 로스터에 포함되어 있었다. 이제는 그가 더 이상 그 목록에 이름을 올리지 않게 되었다.

45세의 유라이아 페이버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 그는 이미 이 스포츠에서 전설로 자리 잡았으며, 더 이상 과거를 증명할 필요가 없다. 현재 그의 삶에서 링에 다시 오를 이유는 없어 보인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