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체프, UFC 311에서 신속한 승리… 일리아 토푸리아 “곧 만날 것이며, 널 끝낼 자신 있어”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마카체프, UFC 311에서 신속한 승리… 일리아 토푸리아 “곧 만날 것이며, 널 끝낼 자신 있어”

본문

UFC의 현 라이트급 챔피언 이슬람 마카체프가 대체 선수인 헤나토 모이카노를 상대로 한 UFC 311 메인 이벤트에서 짧은 시간 안에 경기를 종료시켰습니다. 마카체프는 1라운드가 시작되기도 전에 다르스 초크 서브미션으로 모이카노를 제압하며 탭 아웃을 이끌어냈습니다. 이 경기는 그가 155파운드 부문에서의 챔피언이자 세계 최고의 파운드-포-파운드 파이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모이카노는 초반에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마카체프가 경기를 바닥으로 가져가면서 상황이 급격히 변했습니다. 그는 모이카노의 방어를 뚫고 결정적인 초크를 성공시켰습니다.

이번 승리는 마카체프에게 도전할 수 있는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고, 그 중 하나인 UFC 페더급 챔피언 일리아 토푸리아가 팬들의 이목을 끌 만한 발언을 남겼습니다.

일리아 토푸리아는 “이슬람 마카체프, 원한다면 널 끝낼 수 있어. 쉽게 KO할 수 있어. 곧 만나자.”라고 도발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0
경험치 0
[레벨 1] - 진행률 0%
가입일
2025-01-20 00:57:18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6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