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UFC 311 대비 머랩 드발리쉬빌리의 약점 파악 “모든 면에서 내가 우위에 있다”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UFC 311 대비 머랩 드발리쉬빌리의 약점 파악 “모든 면에서 내가 우위에 있다”

본문

UFC 밴텀급 챔피언에 도전하는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는 머랩 드발리쉬블리와의 대결에서 그가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강하게 주장했습니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는 이번 주 토요일 밤 UFC 311에서 드발리쉬블리와의 타이틀 매치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2025년 첫 UFC 페이퍼뷰 이벤트의 공동 메인 이벤트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드발리쉬블리는 자신의 첫 UFC 타이틀 방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누르마고메도프는 자신의 경력에서 첫 UFC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나섭니다.

경기 전, 누르마고메도프는 드발리쉬블리가 자신에게 도전할 수 없다고 믿는 이유를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번 경기를 위해 절대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며 “머랩은 상대가 일어설 때 다리를 잡고 기다리는 스타일이지만, 나는 그런 방식에 휘둘리지 않을 것이다. 내가 공격을 시작하면 그는 물러서고, 그렇게 되면 테이크다운이 매우 어려워질 것이다. 스타일적으로, 나는 그에게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가 내 다리를 잡더라도,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그는 나를 테이크다운해야 하지만, 내 방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두고 보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서 드발리쉬블리보다 자신이 뛰어난 점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누르마고메도프는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모든 면에서 내가 더 우수하다. 나는 그에게 질 이유가 없다. 그가 나보다 나은 포지션을 잡을 수 없다고 확신한다. 한 가지를 말하자면, 그가 테이크다운을 하더라도, 그는 상대가 지칠 때부터 경기를 이기기 시작한다. 상대가 좋은 컨디션일 때, 1라운드에서 그가 누군가를 이기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누르마고메도프가 자신의 말대로 증명할 수 있을지, 그리고 밴텀급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을지는 곧 밝혀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는 프로 경력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는 인튜잇 돔에서 UFC 챔피언으로 나올 수 있을지, 아니면 첫 패배를 경험하게 될지 주목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0
경험치 0
[레벨 1] - 진행률 0%
가입일
2025-01-20 00:57:18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8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