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유일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광주FC, 비셀 고베와 맞대결 확정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K리그 유일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광주FC, 비셀 고베와 맞대결 확정

본문

[퐁퐁티비] K리그의 자존심, 광주FC가 비셀 고베에 맞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광주FC는 24-25 ACLE 동아시아 리그 스테이지에서 고베와의 첫 번째 경기를 3월 5일 오후 7시 일본 미사키공원경기장에서 치르고, 이듬해 12일 오후 7시에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두 번째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광주는 원래 5위로 16강에 진출할 예정이었으나, ACLE에서 기권한 산둥 타이산의 경기가 무효화되면서 최종 4위로 올라서 고베와 대결하게 되었다.

이번 ACLE 첫 출전에서 16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룬 광주FC는 이정효 감독과 선수단의 지휘 아래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명문팀으로, 팀 전체에 걸쳐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포진해 있다. 지난해 11월 리그 스테이지 4차전에서는 광주에 ACLE 첫 패배를 안기기도 했다.

광주는 K리그에서 유일하게 ACLE 16강에 진출한 팀으로, 리그의 명예를 걸고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

이정효 감독은 "우리는 ACLE 8강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선수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ACLE에는 유럽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선수들이 많아 그들과의 경쟁은 광주에게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우리 선수들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5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