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배구 대표팀 최종 명단 공개, 허수봉·임동혁·강소휘·정지윤 선수 포함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남녀 배구 대표팀 최종 명단 공개, 허수봉·임동혁·강소휘·정지윤 선수 포함

본문

[퐁퐁티비] 2025년 국제대회에 출전할 배구 남녀 국가대표팀의 엔트리가 최종 확정됐다.

대한배구협회(회장 오한남)는 11일 남녀 대표팀 각 16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사나예 라미레스 감독이 지휘하는 남자대표팀에는 현대캐피탈의 트레블(컵대회 우승, 정규리그 1위, 챔피언결정전 우승)에 기여한 아웃사이드 히터 허수봉을 비롯해, 정지석(대한항공), 나경복(KB손해보험) 등 기존 대표팀의 핵심 선수들이 포함됐다.

여자 대표팀 역시 총 1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4일부터 7월 13일까지 브라질, 튀르키예, 일본에서 열리는 2025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에 출전할 예정이다.

페르난도 모랄레스 감독이 이끄는 여자 대표팀의 세터로는 김다인(현대건설), 박사랑(페퍼저축은행), 이고은(흥국생명)이 발탁되었고, 리베로에는 한다혜(페퍼저축은행)와 한수진(GS칼텍스)이 선정됐다. 미들블로커로는 김세빈(한국도로공사), 이다현(현대건설), 이주아(IBK기업은행), 정호영(정관장)이 이름을 올렸다. 아포짓 스파이커에는 문지윤(흥국생명), 이선우(정관장)이 포함되었으며, 아웃사이드 히터는 강소휘(한국도로공사), 육서영(IBK기업은행), 이주아(GS칼텍스), 정윤주(흥국생명), 정지윤(현대건설) 등이 뽑혔다.

32명의 남녀 배구 대표 선수들은 다음 달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 소집되어 2025년 국제대회를 대비한 강화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58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