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이주형, 강복자 '피플' 23번째 주인공으로 발탁 >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키움 히어로즈 이주형, 강복자 '피플' 23번째 주인공으로 발탁

본문

키움 히어로즈의 내야수 이주형 선수가 강복자식품에서 운영하는 '강복자 피플'의 23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주형은 2015년 LG트윈스의 1차 지명으로 프로에 발을 내딛었으며, 2023년부터는 키움 히어로즈의 일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등번호 2번을 달고 있는 그는 뛰어난 수비력과 빠른 판단력으로 팀의 중요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훈련에 대한 성실한 자세와 일관된 경기력으로 동료 선수들 사이에서도 신뢰받고 있는 이주형은 경기를 이끌어가는 숨은 영웅이자 팀의 중심이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그의 경기 감각과 타격 상태 모두 개선되며 더욱 기대되는 선수로 부상하고 있다.

이주형이 합류한 ‘강복자 피플’은 강복자식품이 운영하는 단체로,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며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이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후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단순한 광고나 스폰서십을 넘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들의 진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복자 피플 관계자는 “이주형 선수는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진정성이 인상 깊었다. 바로 우리가 응원하고자 하는 모습이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주형은 “저를 응원하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 강복자 피플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의 야구 여정에서 이주형 선수는 강복자 피플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한다.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이주형, 그의 진심 어린 플레이에 대한 응원이 계속될 것이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83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